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마사지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0개
게시물
114개

1/12 페이지 열람 중


중국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안녕하세요. 중국 청양에 대해 정보가 없는 듯해 글을 적어봅니다. 저는 현재 북경에 있구요, 저번달까지 청양에서 소소하게 놀다가 북경 온지 얼마 안되서 놀데가 없어서 죽겠네요 ㅠㅠ 1편으로 대딸서비스가 있는 자금성이라는 마사지샾에대해서 말씀드립니다. 이 곳은 인터넷으로 청양 마사지 정보를 찾던 도중 ACE투어라는 여행사를 통해 알게된 곳인데요, 청도 ACE투어로 검색해 보시면 홈페이지가 나올겁니다. 먼저 가격은 458위안이구요 가기전에 여행사에 연락 먼저하고, 여행사에서 예약 잡아줘야 되는듯 합니다. 제가 중국말이…

  • 중국 광저우에서 오랜 기간 살다온건 아니지만 살면서 즐기기 위해 노력? 비스하게 했습니다. ㅎㅎ 일단 광저우!!! 정말 살기 좋습니다. 중국에서 살면서 좋은점은 싼 마사지 비용 하지만 이것이 다가 아닙니다. 저렴한 마사지부터~ 비싼 마사지까지 허름한 샵에서부터 매우 고급 살롱까지 다양합니다. 일단은 광저우에서 유명한 난메이 (南美) 사우나 광저우에 계신분이라면 가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아는 장소는 광저우에 2군대가 존재하는대 우선 발음 그대로 이야기하면 삥장똥루 난메이 입니다. 약 입장비만 …

  • 동관마사지.빨간그네 보편적으로 많이 이용하는업소라네요 업소가 고급이거나 큰규모 는 물도좋고 초이스도 좋다하네요 이름이있는곳은 자기네들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가지고있다고합니다 심천홍콩에서 1시간에서2시간안에 이동이가능하다고하니 경험을 추천한다고합니다 ㅎㅎ 도시마다 조금다른데 우리나라 휴게텔보단 조금더큰규모로 운영하는곳이 많다고하네요 근데 확실히 가격이저렴할수록 서비스의 질이 떨어진다고합니다. 역시 어디나라든 다 돈인가봅니다ㅋㅋㅋㅋㅋ

  • 베트남 보다 싸이즈는 덜하겠죠?? 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하다고 들었는데


필리핀 여행후기 게시판 내 결과

  • 이번 방필은 3번째였습니다. 첫번째 20대초반 친구들과 세부에서 밤문화 전혀 안즐기고 오로지 휴양 두번째 두달전 마닐라 혼자 세번째 이번 마닐라 혼자. 첫번째는 돈없고 시간 촉박한 일정이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고 두번째는 혼자 더하기 생초보 두려움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았고 이번은 조금더 여유를 가지고 마음 놓고 여행하고왔습니다. 저처럼 혼자다니시거나 초보이신분들을 그리고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글을 남깁니다. 정보- 걷는것 싫어함 5분이상 택시 비 극도로 싫어함 지직스…


필리핀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2일차바탕가스 호핑투어+ 스킨스쿠버 투어가 예약되어 있어 아침 일찍부터 움직입니다.작년 형과 저, 친구까지 3명이서 왔을때 히든밸리 투어를 여행사를 통해 진행했었는데, 차도 큼직하고 아주 편하게 이용했던 기억이 남아 다시 이용했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아쉬웠던 점이 성인 남성 2명이라 그런지 일반 승용차로 이동했는데, 좀 불편하더군요.. 밴에 비하면 많이 불편했습니다. 그렇지만 이 부분은 불편하시면 투어에 말씀하시면 변경 해주실듯 합니다~ ^.^ 저희는 그냥 이용하기로~투어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날은 좋지 않았지만 바닷가 나가서 하늘…

  • 마지말날 오후2시비행기라 잠자면 안될것같아서중소 젓티비돌다가 밥먹고 6시쯤 호텔도착해서맛사지연락하는데 두군데 킹,삼은 마무리했다하고마지막 제니 연락하니 7시에 보내준다하여 기다려봅니다.저번에 별로 안좋았던 기억이 있어 기대는 안했습니다핑뽕 음——일단 마사지 음——다른 서비스 물어보니 콜 합니다근데 살이쫌있었는데 오우야 슴가가 딱 D—F컵 좋습니다 ㅎㅎ살이있어서 감도좋고 내손을잡고 지 슴가에 갔다대고역시 큰애들은 좀도 강한 자극을 좋아라합니다 ㅋ매일 술만마시다 마지막날 제니덕에 피곤하게 ㅋㅋ 뱅기타고잘 도착했습니다.

  • 안녕하세요~늘 정보만 얻어가다 도움될까 싶어 간단히 적어봅니다^^친구랑 둘이서 수욜밤에 마닐라로 들어갔구요 여차저차 놀다가(카지노만 주구장창) 생리적 욕구 해소에 대한 니즈가 높아져서 급하게 ㅂㄱㅈ 마사지샵을 찾았습니다. 게시판에 글 남겼지만.. 소피텔 방 하나만 잡아서 둘을 불러서 받아도 되는지 몰랐고... 저흰 누군가와 몸 섞는건 그닥 땡겨하지 않아서 정말 간단히 빼줄만한 곳을 찾고 있었거든요.암튼 아바카 마사지는 카페에 글이 거의 없어서 남겨봅니다.여기저기 검색해서 찾아갔구요 그랩 불러 가니 그리 힘들진 않았습니다. 위치는 구…

  • 얼마전에 혼자 3박4일 일정으로 마닐라를 다녀왔습니다.이것저것 다 해봤습니다. 혼자 여행을오니 이거 하나는 정말 편하더군요.먼저 도착 1일차,사실 첫날은 도착 후 호텔가서 짐풀고 근처 식당가서 간단하게 밥먹고호텔에서 일찍자거나 마사지를 받으려고 했습니다만 출발 전날 급 땡겨서도서대여란걸 한번 해봤습니다. 한번쯤은 해보고 싶었거든요...(어디를 통해서 했는지 등의 질문은 죄송하지만 받지 않겠습니다.)나름 합리적이다 싶은 비용이었고, 먼저 확인 차 받은 사진들은 믿지 않았습니다.기대감이 거의 없는 상태였는데.. 이게 왠걸요 딱 사진에서…

  • 한달전 비행기표예약 2대2 커플로 일정계획, 일정다잡고 방필2주전 여친이랑 깨짐 친구 1주전 여친이랑 싸움속으로 잘됬다고 생각 이렇게된거 추억이나 만들자 하여 남자둘이서 손잡고 방문 숙소 버치타워 투룸 깨끗함1일차 새벽도착 둘이서 제이티비 방문 헬로우폭스, 제니마사지이용 영어로 대화 바바에 착하고 엑스트라 가능2일차 히든밸리 남자둘이오기에는 경치가 아까웠다 한국여친조금 그리워졌음 복귀 제이티비 소영방문 킹마사지이용3일차 몰오브아시아 사진관에서 사진, 복귀 룸526, 킹마사지이용 한국사장님좋고 바바에 이쁘고 빠때루 좋음4일차 제이티비…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816
어제
3,659
최대
5,401
전체
500,790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